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모스카토 다스티 스파클링 와인 추천 (아지엔다 아그리콜라 499, 모스카토 다스티)

와인추천

by 니아💗 2021. 11. 29. 20:13

본문

728x90
반응형


Azienda Agricola 499, Moscato d'Asti
아지엔다 아그리콜라 499, 모스카토 다스티

  • 생산자 : 아지엔다 아그리콜라 499
  • 생산지 : Piemonte, 이탈리아
  • 품종 : 모스카토


달달한 스파클링 와인을 먹고 싶을 때 보통 모스카토 와인을 많이 마셨었다.
단맛이 많이나고 도수가 낮아 낮술로도 매우 좋은 모스카토 다스티 🥂디저트와인처럼 식후에 즐겨도 너무 좋을듯

요 와인은 달달함 뿐만 아니라 내가 와인에서 좋아하는 싱그러운 깔끔한 향긋함이 있었다. 특히 꽃향기가 풍부해서 마실때 기분이 너무 좋았다🌼

가끔 너무 달아 부담스러운 모스카토도 있는데 그런 느낌은 아니였다.

매우 차갑게 칠링해서 마시는 것 추천!

5.5도의 스윗한 스파클링 화이트와인으로 부담없이 마시기 좋다. 전혀 드라이하지않고 산도도 높지않아 달달하고 향긋한 와인을 먹고싶을 때 찾게될 것 같다.

추운 겨울날 밖에서 마시니 더 시원하고 맛있었다.

비비노에서 4.2로 매우 높은 평점을 자랑한다.

호불호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499의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 추천 🤍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