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메타버스 Decentraland 디센트럴랜드 이용해보기 (삼성 837X)

짧은 지식/투자

by 니아💗 2022. 1. 10. 22:28

본문

728x90
반응형

요즘 메타버스, 코인에서 매우매우 핫한 Decentraland 를 시작해보는 방법을 소개하려고한다.
 
먼저 Decentraland가 어떤 것인지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간략하 설명하면, 
오픈소스로 만들어진 3D 메타버스 부동산(?) 플랫폼이다.
코인을 통해 특정지역을 땅을 구매할 수 있고 해당 땅에 3D로 건물을 지어 운영할 수 있다. 
 
최근에는 삼성까지 디센트럴랜드에 뛰어들었다 !

Look at this ! 삼성에서 어떤 걸 만들어뒀는지 너무 궁금해서 디센트럴랜드 계정을 만들어버렸다.
 
일단, 디센트럴랜드의 사이트에 들어가보자.
https://decentraland.org/

Welcome to Decentraland

Create, explore and trade in the first-ever virtual world owned by its users.

decentraland.org

 
 

디센트럴랜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지갑을 연결하거나 게스트로 이용하기 두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.
고작 10달러 들어있는 나의 소박한 지갑을 연결해보겠다. 

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갑을 선택! 
....했지만...! 실패

당황하지 않고 메인넷을 이더리움으로 변경해준다.
 

메타마스크와 연결이 되면 내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다.
 
이렇게 허접한 캐릭터일 줄 몰랐다..;
제페토 캐릭터 보다가 디센트럴랜드 캐릭터를 보니 거의... 할말하않...
심즈보다 못하다.

이쁘게 꾸민다고 꾸민게 이거다...ㅋㅋㅋㅋ
 
삼성의 디센트럴랜드를 방문하려면 아래 링크 참조
https://www.samsung.com/us/explore/metaverse-837x/

Samsung 837X: Experience our groundbreaking virtual world | Samsung US

www.samsung.com

삼성이 만든 837X 방문 ! 

이벤트는 종료되었다 ㅠㅠ 
 

2022 CES 영상 시청중
 

숲 방문
 
이벤트가 이미 끝난 후라 생각보다 많이 볼 건 없었다. 
디센트럴랜드를 체험해보았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지는 않았다. 
하지만 요즘 디센트럴랜드 부동산이 핫한 만큼 종종 방문해서 어떻게 트랜드가 변화하고 있는 지 체크해보아야겠다. 
 
디센트럴랜드에서 사용되는 코인인 MANA는 5.9USDT까지 올랐다가 내려간 모습이다. 

디센트럴랜드가 앞으로 더 떠오를지, 지나가는 유행일 지는 두고 보아야겠다.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